Considerations To Know About 선릉 맛집

선릉역 회식 장소 추천 - 신선하고 푸짐한 육회와 뭉티기 전문 선릉역 술집 "유케집"

저는 개인적으로 흐르는 국물 같은 것 보다는 이렇게 깊고 진한.. 아주 약간 꾸덕한 느낌이 좋더라구요.

주차 가능한 강남 룸식당 가성비 고급 런치코스 도쿄등심 선릉점

선릉역 맛집! 식감이 좋고 깔끔한 맛의 족발입니다. 개인적으로 성수족발과 같은 달달한 족발을 좋아하는데 이뻔 뽕족에 엄청난 장점을 알아냈습니다. 

또한, 모든 반찬들도 전라도 손맛을 담아 정성스럽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토하젓 비빔밥, 남도별미 미역국 등등 전라도 남도의 특색있는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지역화페, 제로페이 가능합니다. 

이 집의 인기 메뉴는 순대와 고기 등의 재료를 푸짐하게 넣고 들깻가루와 양념을 얹은 순대국밥입니다. 시원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추가하고 싶다면 부추를 넣어 먹으면 됩니다.

기본 찬으로는 김치 두 종류와 쌈무, 깻잎절임, 콩나물무침, 마늘, 쌈장 그리고 양파절임이 나옴 !

사실 여기는 이자카얀데 점심메뉴로 일본식 도시락 '벤또'를 먹을 수 있는 집이다.

직영점이 이 정도면 강서 본점은 대체 얼마나 어마어마할 것인가 궁금궁금한 맛집.

남영동양문 선릉, 동화고옥 선릉, 뽕나무쟁이, 선릉 맛자랑, 선릉 맛집, 스시소라 대치점, 외고집설렁탕, 장정정, 청자골, 피양콩할마니 관련글

마지막으로 나왔던 우동과 튀김 고로케까지 정말 배부르고 check here 맛있었던 숙성참치 디너 코스요리 였어요.

여기 샤브샤브는 뭔가 다른것 같긴하네요~ 선릉역 자주놀러가는데 한번 들려보고 후기 남길께요~

우리가 다이어트 중이라 진짜 딱 고기만 먹고 나왔는데 메뉴에 있던 빠-다밥과 냉면 그리고 찌개류 냄새가 너무 좋았어서 결혼식 끝나면 꼭 다시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당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